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빈틈없는 사이' 감독 "임강성, 살모사에 물려 입원…대표로 액땜했다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빈틈없는 사이' 이우철 감독이 임강성에 대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31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빈틈없는 사이'(감독 이우철)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배우 이지훈, 한승연, 고규필, 김윤성, 이유준, 정애연, 이우철 감독이 참석했다.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이지훈 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한승연)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

이날 이우철 감독은 임강성에 대해 "솔직히 강성이가 저렇게 잘 할 줄 몰랐다. '야인시대' 주제가를 부른 가수 아닌가. 카리스마 있는 친구인데, 공연을 보러 갔다가 캐스팅을 했다. 그런데 너무 잘 해서 정말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본래 제작보고회 현장에 참석할 예정이었던 임강성이 불참한 것에 대해서는 "웃을 일이 아닌데 웃긴 일이 되어버렸다. 산책 중에 살모사에 물려서 병원에 입원 중"이라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고, 정애연은 "살모사와 대면했다고 단체방에 입원사진을 보내셨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우철 감독은 "처음엔 담뱃불을 밟은 줄 알았다고 하더라. 본인이 대표로 액땜을 했으니 영화가 잘 되면 좋겠다고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빈틈없는 사이'는 7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박지영 기자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