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뉴 푸조 408’ 역동성 닮은 댄스크루 ‘프라임킹즈’, 앰배서더로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뉴 푸조 408’ 역동성 닮은 댄스크루 ‘프라임킹즈’, 앰배서더로 선정 [사진제공=스텔란티스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텔란티스코리아가 ‘뉴 푸조 408’의 에너지와 역동성을 닮은 크럼프 댄스 크루 ‘프라임킹즈(PRIMEKINGZ)’를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라임킹즈는 세계 대회를 휩쓸며 수많은 우승을 거머쥔 크럼프(KRUMP, 스트릿댄스의 한 종류) 크루로, 국내 최정상 스트릿 댄스팀이 경합을 겨루는 엠넷의 서바이벌 예능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푸조는 프라임킹즈만이 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더불어 크럼프 장르가 가진 자유로움과 역동적인 움직임이 도로 어디서든 시선을 끄는 뉴 408의 강렬함을 효과적으로 표현해낼 수 있다고 판단해 프라임킹즈를 뉴 408의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푸조 뉴 408 공식 출시에 앞서 프라임킹즈는 408을 테마로 기획한 몽환적인 음원에 맞춰 직접 창작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푸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및 뉴 408의 실루엣 등 주요 특징을 역동적인 안무로 형상화한 댄스 비디오는 오는 19일 푸조 공식 SNS 채널 및 프라임킹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은 “어떤 무대에서든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프라임킹즈는 사자를 닮은 강렬한 인상을 지닌 뉴 푸조 408과 매우 닮았다”며 “이후에도 프라임킹즈와의 시너지를 통해 뉴 408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 408은 한층 새로워진 외관 디자인, 실용성이 뛰어난 실내 공간, 다이내믹한 주행 경험 및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으로 이달 말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