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카카오게임즈 ‘이터널리턴’, 플레이엑스포 단독 부스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터널리턴 플레이엑스포 참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한 PC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게임 ‘이터널 리턴’이 ‘2023 플레이엑스포’에 단독 부스 형태로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융복합 게임쇼인 ‘플레이엑스포’의 관람객들은 킨텍스 2전시장 CO1에 위치한 ‘이터널 리턴’ 부스에 방문해 게임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퀴즈쇼 도전! 이리벨’ 및 ‘이터널 리턴 SNS 채널 구독 이벤트’, ‘이터널 리턴 부스 SNS 인증 이벤트’, ‘실험체 빙고 맞추기’, ‘코스프레 인증 이벤트’ 등이다. 각종 굿즈를 판매하는 ‘이터널 리턴’ 공식 굿즈샵과 플리마켓인 ‘루미아 야시장’도 준비됐다.

13일부터 14일까지는 별도 마련된 ‘경기 e스포츠 페스티벌’ 부스에서 이터널 리턴 이벤트 매치도 만날 수 있다. 13일 오후 3시부터는 ‘코발트 이벤트전’과 ‘코발트 챌린지 컵 결승전’이 진행되고 14일 오전 10시부터는 ‘캠퍼스 대항전 준결승 및 결승전’ 및 ‘스쿼드 이벤트전’이 펼쳐진다.

‘이터널 리턴’은 배틀로얄 장르와 MOBA, 서바이벌이 융합된 게임으로 재료를 찾아 더욱 강한 장비를 제작하는 ‘크래프팅’ 시스템, 이를 통해 다른 생존자를 쓰러트리는 ‘전투’, 최후의 승자가 되는 ‘생존’ 등의 요소가 특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