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이낸셜뉴스] 지난해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청소년 뮤지컬 '라인업:The오디션'은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섬세한 연출 조정과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새로 태어났다.
가다듬어진 라인업:The오디션은 수학여행의 계절인 오는 상반기에 성균관대 600주년 기념관 새천년홀에서 학생들을 맞이할 준비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연습생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 그리고 팀워크의 소중함을 그린 창작 뮤지컬 라인업:The오디션은 연습생들이 하나의 꿈과 목표 아래 함께 모여 노력하는 모습을 그린 청소년 뮤지컬이다.
20일 쿠폰 스퀘어에 따르면 대면 공연 뿐만 아닌 비대면 공연, 찾아가는 공연, 진로체험교육, 방문 체험학습 등 청소년들을 위한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학교의 요청에 따라 배우와 학생의 사진촬영과 질의응답 시간도 별도로 마련하여 학생들이 알 수 없는 현장의 이야기들과 다양한 공연 관련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청소년 교육·문화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쿠폰 스퀘어는 2023년 교육부가 선정한 진로체험 인증기관 꿈길에 등록이 돼 있으며, 매년 우수한 진로체험 인증을 받음으로써 진로체험의 안전성, 우수성 그리고 적합성을 평가받고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