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최영일 순창군수, 찾아가는 군정설명회로 소통 행정 펼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7일 쌍치면을 시작으로 오는 16일까지 11개 읍·면 순회

더팩트

최영일 전북 순창군수가 군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군정발전 모색을 위한 광폭 소통행정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 순창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순창=김성수 기자] 최영일 전북 순창군수가 군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군정발전 모색을 위한 광폭 소통행정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순창군은 7일 쌍치면을 시작으로 오는 16일까지 최 군수가 11개 읍면을 직접 찾아가 ‘2023년도 새해 군정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은 이번 군정설명회에 앞서 지난 1월 중 12일동안 10개면 267개 마을방문을 통해 주민 애로사항 및 현안사업을 청취한 바 있다.

쌍치면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군정설명회는 최 군수의 민선 8기‘군민 모두가 행복한 순창’ 비전을 위한 군민 화합 지역경제 활성화 돈버는 농업 따뜻한 복지 정주인구 증대 등 5개 군정목표 실현을 위해 올해의 구체적인 사업들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이어 군정 및 읍·면의 발전을 위한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들으며 군민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최영일 군수는"이번 군정설명회에서는 민선8기 달라지는 주요 정책사업의 자세한 설명과 이해에 중점을 두었다"며 "주민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충분한 검토 과정을 거쳐 불편사항 해소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앞으로 군정설명회 일정은 9일 팔덕‧복흥 10일 유등‧풍산 13일 금과 14일 구림 15일 적성‧동계 16일 인계 및 순창읍을 끝으로 마무리되고, 이후 순창읍 50개 마을방문이 있을 예정이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