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승기, 이다인과 4월 7일 결혼…2년 열애 결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ㅔ[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가수 이승기가 연인 이다인과 4월 7일 결혼한다.

7일 이승기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필 편지로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승기는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이승기(왼쪽)와 이다인이 열애 중이다. [사진=뉴스핌DB] 2021.05.24 alice09@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덧붙였고,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적었다.

결혼을 약속한 연인 이다인을 두고는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라며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 5월 교제를 인정했으며 2년 간의 공개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