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피부 본연의 건강함 살리는 토털 뷰티 홈케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DPC

중앙일보

엠에스코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토탈 뷰티 홈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DPC는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는 홈케어 뷰티 전문 브랜드다.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니즈를 파악해 이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누적 매출 약 2769억원을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 계열 제품도 판매액 1000억원을 넘어섰다.

DPC는 베스트셀러 제품 ‘핑크아우라 쿠션’을 시작으로 프로폴리스 스킨케어 세트, 선인장 바이옴 클렌징 패드 등 다양한 기초 케어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살리는 데 도움을 주는 홈케어 디바이스 제품 ‘스킨럽 스파 클렌징기기’ ‘스킨아이론’ ‘스키니 괄사’ 등을 선보여 고객이 전문 클리닉을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편안하게 프리미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게 했다. 지난해에는 ‘스킨아이론 펄스샷’과 프랑스 최고등급 콜라겐 파우더 ‘임페리얼 드 콜라겐’ 제품을 출시해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