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건강한 재료로 만든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피자스쿨

중앙일보

피자스쿨이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이다.

피자스쿨은 지난해 하반기 신메뉴로 ‘오지치즈포테이토 피자’를 출시했다. 포테이토에 체다치즈와 각종 토핑을 듬뿍 올린 호주식 감자튀김을 연상시키는 메뉴다. 피자스쿨의 ‘오지치즈포테이토 피자’는 재료 사이사이에 마요네즈와 체다치즈를 가득 토핑했고 웨지포테이토와 베이컨이 함께 어우러졌다.

엣지에는 체다치즈마요소스와 엔젤헤어체다치즈를 토핑해 다채로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다. 이 제품은 사이드 메뉴인 ‘오지치즈그라탕’과 동시에 출시했으며, 출시하자마자 SNS에 입소문으로 퍼져 피자스쿨의 인기메뉴에 올랐다.

피자스쿨은 2005년부터 ‘가장 맛있는 피자를 누구에게나’를 슬로건으로 품질 좋고 맛좋은 피자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피자스쿨은 슬로건을 실천하기 위해 피자 가격의 거품을 줄이고,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배달 주문이 증가함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