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이슈 로봇이 온다

에브리봇 ‘CES2023’ 첫 참가…로봇 기술력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에브리봇(270660)(대표 정우철)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3’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창립 이후 처음이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브리봇은 이번 ‘CES 2023’에서 ‘엣지2’ ‘쓰리스핀 에보’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해외 네트워크 신규 발굴해 매출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에브리봇은 미국을 포함한 해외 네트워크 발굴을 위해 사전에 주선한 대형 오프라인 마트 전문 벤더 및 소형 가전기기 전문 수입 유통사와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발굴한 해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엣지2’, ‘쓰리스핀 에보’를 미국 온오프라인 시장에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통해 2023년부터 에브리봇의 미국향 매출이 본격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브리봇은 ‘CES 2023’에서 부스 운영을 통해 로봇 기술력도 선보인다. 에브리봇 전용 부스 내 시연대에서 에브리봇 제품의 엣지 기능, 장애물 감지 스마트센서 기능 등 차별화된 기술을 직접 시연할 계획이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세계 각국의 기업이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CES 2023’에 참가함으로써 에브리봇의 인지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이라며 “에브리봇의 차별화된 로봇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발판으로 삼겠다”라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