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9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원펀맨:영웅의 길’ 특별 히어로 주현영·김계란·유병재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다모 게임즈는 수집형 RPG ‘원펀맨: 영웅의 길’의 특별 히어로로 주현영, 김계란, 유병재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원펀맨: 영웅의 길’은 각각 다양한 개성을 가진 주현영, 김계란, 유병재 3인방의 PV를 공개할 예정이다.

유병재가 영웅이 되기 위한 길을 걷는 ‘영웅의길’ 콘텐츠 촬영 및 기획 이후 벌어지는 일을 담았으며 훈련 조교 김계란과 카운터 직원 주현영, 그리고 유병재까지 3인 사이의 유머와 재치가 넘치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특별 히어로로 주현영, 김계란, 유병재를 내세운 ‘원펀맨: 영웅의 길’은 원작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으로부터 정식 라이선스 인증을 받은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주인공 ‘사이타마’를 비롯해 애니메이션 속 각종 히어로와 괴인, 그리고 독특한 세계관, 성우진 등 원작을 그대로 옮겼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관없이 순찰모드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는 방치형 시스템을 기반으로 보유한 캐릭터를 쉽고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영웅을 조합해 ‘강자의 길’, ‘어드벤처’, ‘극한 시련’, 등의 콘텐츠를 통해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 70만을 돌파하며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원펀맨: 영웅의 길’은 런칭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