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대림바스, 공식 홈페이지 7년만에 리뉴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국내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7년 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 대림바스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 고객과 대림바스를 잇는 브랜딩 채널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14일 대림바스에 따르면 새롭게 리뉴얼된 대림바스의 홈페이지는 대림바스의 모든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 통합된 정보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 사용자가 손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편의 기능을 제고했다.

대림바스는 자동물내림 일체형비데 등 대림바스의 우수한 기술력이 가미된 주요 제품의 이미지를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하여 시각적 요소를 강화했다. 동시에 정확하고 쉬운 UI·UX(사용자 환경·경험) 디자인으로 상세한 제품 정보를 제공해 업계에서 사용되는 어려운 용어들을 소비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토탈 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대림 바스&키친과 렌탈 및 홈케어 전문 브랜드 대림케어를 메뉴에 함께 배치해 브랜드별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 등 대표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기존 홈페이지의 사용자 이용 패턴을 분석하여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떠한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이 보일 수 있도록 인터랙션을 강화했다.

대림바스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기업의 신뢰도를 제고하여 양질의 고객 확보에 나설 전망이다.

한편, 대림바스는 홈페이지 리뉴얼 시기에 맞춰 대림바스의 온라인몰인 '대림몰'을 브랜드 스토어로 새롭게 단장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이번 개편으로 홈페이지가 대표적인 브랜딩 채널로서의 주체적인 역할과 비즈니스 플랫폼인 대림몰과 대림케어 간의 가교 역할을 하는 또 하나의 소통 채널이 될 것"이라며 "홈페이지와 함께 대림몰 또한 브랜드 스토어로 새롭게 개편된 만큼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과 만족도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