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엔드나인게임즈, 범:낭만의 시대 OST 3곡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모바일 MMORPG 게임 개발사 엔드나인게임즈는 ‘범:낭만의 시대 OST’ 3곡을 발매했다고 7일 밝혔다.

이데일리

(좌측부터) 려화, 오송, 앵두걸스의 메인보컬 박앵두 (사진=엔드나인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발매한 ‘범:낭만의 시대 OST’는 유저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기 위해 게임 OST 이례적으로 3곡을 발매한 것이 특징이다.

발매한 음원 중 범:낭만의 시대의 메인 테마이자 타이클 곡인 ‘범’은 어두운 암흑가 속, 사나이들의 혈투가 난무하는 게임의 세계관을 그려낸 곡으로 앵두걸스의 메인보컬인 박앵두의 거칠고 카리스마 넘치는 가창력과 ‘슈퍼기타리스트 제이믹’의 쏟아지는 강렬한 기타사운드가 돋보인다.

두번째 타이틀 곡은 ‘빛을 찾아서’는 게임 주인공 ‘범의’ 어두운 내면 속에서 희망이라는 빛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낸 곡으로 가수 오송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노래에 몰입성을 더해준다.

마지막 타이틀 곡인 ‘애인’은 게임의 히로인이자 주인공 ‘범’의 여인이 범에게 전하는 연모 메시지를 표현해낸 곡으로, 글로벌 트롯가수 려화의 청아한 목소리와 애타게 절제된 창법이 범을 향한 깊은 사랑과 간절한 그리움으로 듣는 사람까지 가슴을 시리게 표현됐다.

엔드나인게임즈 관계자는 “낭만의 시대 OST는 세계관을 잘 표현해주고 있으며, 익숙하지만 누가 쉽게 기억되고 중독성 있는 가사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준다”며 “해당 OST 음원은 음원플랫폼에 게시되며, OST 메이킹 영상도 범:낭만의 시대 공식 채널에 오픈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