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영상] 사람 치고도 수습 안 한 오토바이…"인도 뺑소니 도와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고 당시 CCTV 영상

인도를 달리던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람을 치고도 이를 수습하지 않고 달아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오늘(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인도의 오토바이 뺑소니'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습니다.

해당 글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9일 자정쯤 대구 수성구 용학로의 한 인도 위에서 발생했습니다.

당시 상황이 담긴 CCTV 영상을 살펴보면 늦은 밤 빠른 속도로 인도를 달리는 오토바이는 가게에서 사람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지 못하고 그대로 추돌합니다.

가게에서 나오는 사람 역시 오토바이를 확인하지 못하고 그대로 충돌하면서 CCTV 화면 밖으로 나동그라집니다.

사고 피해자로 추정되는 글쓴이는 "손님이 택시를 부탁해 급히 나가는 길"이었다며 "(오토바이의 윈드 스크린이 부서지는 등) 운전자가 사고를 인지했음에도 멈추지 않고 가속해 도주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글쓴이는 "팔뚝과 허벅지 등이 오토바이에 부딪혀 뇌진탕, 무릎 골절, 염좌, 타박상 등 부상으로 입원 치료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돈 나갈 곳은 많은데 부상도 입고 영업도 못하면서 가족들도 힘들어하고 있다"며 "앞으로 이런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달라"라고 호소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토바이가 인도로 다니면 안 되는 거 아니냐", "꼭 잡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정화 에디터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