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서 할로윈을 컨셉으로 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17일 진행했다.
먼저 ‘플레이투게더’의 주 무대인 카이아섬이 오싹한 할로윈을 컨셉으로 새단장 됐다.
나만의 공간 하우스를 할로윈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오싹 호박길, 거미줄 트램펄린, 유령 철창 울타리 등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이 추가됐다.
섬 광장에는 몰래 도망친 장난꾸러기 꼬마 유령을 찾으러 온 NPC 사신과 처피가 등장해 유저들의 도움을 기다린다.
미션 외에도 해가 저문 후 ‘플레이투게더’내 곳곳에 등장하는 꼬마 유령을 잡아도 유령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할로윈 콘텐츠와 함께 신규 펫 ‘풍선 멍멍’ 10종과 대형 물고기 13종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풍선 멍멍’은 이용자와 함께하는 기존의 펫 시스템과 동일하지만 귀여운 외관과 두둥실 떠다니는 독특한 움직임이 특징이다.
◆하스스톤 스트리머컵 시즌2 맞아 16강 조별 경합 대회
‘하스스톤’의 콘텐츠 스트리머컵이 시즌 2을 맞이한 전장을 주최지로 삼아 16강 조별 경합 대회로 찾아온다.
17일과 18일 양일간 19시부터 (이하 모두 한국 시간 기준) ‘하스스톤 전장 돌드컵’이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번 전장 돌드컵에는 A조 여덟 명(갱맘, 나나양, 나무늘보, 레니아워, 룩삼, 박잔디, 원정상, 호무새, 이하 가나다 순), 그리고 B조 여덟 명(김기열, 김정민, 던, 얏따, 용봉탕, 우희, 중괄호, 힘의길) 등이 출전했다.
첫 날 조별 세 경기 이후 점수 합산을 통해 조별 각 조 4명까지 내일 본선 8강 결승전에 출전하게 되는 가운데 각 조에서 어떤 선수들이 전장에서의 실력과 운은 물론 이번 시즌 특유의 광채를 뽐낼 지에 관심이 모인다.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팬들을 위한 시청자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스스톤 전장은 시끌벅적한 8인 자동 전투(auto battler) 게임 모드로 하스스톤에서 만날 수 있는 친숙한 영웅이 되어 각자 하수인을 모으고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싸움을 벌이게 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