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엠게임, 모바일 신작 ‘루아’ 티저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엠게임(058630)은 아달 중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자사 모바일 게임 ‘루아’(Le Roi)의 티저 영상을 7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약 50초 분량으로 게임 핵심 콘텐츠인 대규모 서버 전쟁을 표현했다. 게임 속 실제 등장하는 영웅 캐릭터 붉은갑옷의 맹장 ‘사나다 유키무라’, 청룡의 무장 ‘관우’, 전장의 성녀 ‘잔다르크’ 등의 긴박감 넘치는 전쟁 장면을 생생하게 담았다.

체스판 말을 건드리는 손끝에서 시작하는 화려한 전투, 깔끔한 유럽풍의 그래픽은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루아’의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루아’는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켜 군단을 만들고 전략을 세워 클랜전, 서버전 등을 진행하는 SLG(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장르에 3매치 퍼즐 전투 시스템을 접목시킨 하이브리드형 모바일 게임이다.

자이언트펀이 개발한 ‘루아’는 지난 7월 중국에서 텐센트가 현지 서비스를 시작하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선 엠게임이 올 4분기 서비스 론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장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게임의 스토리를 함축, ‘루아’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전쟁의 쾌감을 실감나게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첫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앞으로 진행될 루아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