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비헤이비어 인터랙티브, 신작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비헤이비어 인터랙티브(Behaviour Interactive)는 가이아모바일(Gaea Mobile Limited) 및 에이치비오(HBO)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을 지난 28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은 모바일 수집형 RPG로, 새롭게 디자인된 캐릭터를 수집하고, 수많은 전략과 함께 강화된 코어 전투 시스템으로 강력한 적들을 격파할 수 있다.

특히, 에미상(Emmy Award)의 수상작 HBO 시리즈에 기반을 두고 있어 게임 스토리는 드라마의 주요 등장인물들과 사건들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왕좌의 게임 시리즈가 시작하기 48년 전, 총사령관 브린덴 리버스가 장벽 너머로 사라지면서부터 게임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리버스 경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고, 스토리 속의 숨겨진 미스터리를 밝혀내야 한다.

존 스노우,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멜리산드레, 제이미 라니스터 등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버전과 이 스페셜 스토리라인에서 등장하는 수많은 신규 영웅들을 모아 웨스테로스 스쿼드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를 수집해 적을 물리치고 레벨을 올리며 엘리트 스쿼드에 영입할 새로운 캐릭터를 발굴해 나가야 한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자유롭고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통해 와일드한 판타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