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임영웅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판매량 전년 대비 82% 증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건강한 수면에 높아지며 ‘케어 서비스’ 제공되는 렌털 수요 증가

매트리스 라인업 확장으로 고객 선택의 폭 증대 확대도 성장 요인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는 1월~7월 매트리스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약 82%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2016년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3월 내구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LFK스프링의 ‘퍼스트클래스’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이어 4월에는 택배로 배송 받는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를 출시하는 등 현재 총 6종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호 매트리스 ‘퍼스트클래스’는 내구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LFK스프링의 탑퍼분리형 매트리스로 3가지 강도의 스프링을 통해 매트리스를 7구역(7zone)으로 나눠 머리부터 발 끝까지 신체부위에 맞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렌탈 구매 시 케어마스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7단계에 걸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청호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구매 시 집 앞까지 택배로 배송되는 제품이다. 유통과정을 줄이고 배송에 필요한 인건비 등이 절감 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비대면 소비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수면을 제공하기 위해 매트리스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승 기자 yeonvic@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