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하나캐피탈, 채용연계형 인턴 사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사진|하나캐피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하나캐피탈이 오는 21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금융의 디지털 전환 시대를 맞아 하나캐피탈의 생활금융 플랫폼 혁신 추진과 그룹의 새 비전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 실현 동참에 적합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리테일금융, 기업금융, 경영지원 등 일반 부문과 IT 직무로 구분되며, 서류 전형 이후 인성 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인턴사원은 직무별 기초 교육, 현업 부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인턴십 수료자 중 평가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전환 기회도 제공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또는 동등 수준 이상 학위 소지자로, 성별과 연령 제한은 없다. 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인턴십 프로그램 수행이 가능해야 하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 하나캐피탈 ‘앱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 등은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2022년 하나캐피탈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캐피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을 통해 하나캐피탈의 인적자원과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향후 하나금융그룹의 발전에 앞장서는 핵심인재를 적극적으로 양성할 계획이다”며 “자신만의 역량을 발휘하며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누릴 여러분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shhong0820@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