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마트폰 소식

보라색으로 물든 서울·도쿄…‘갤럭시 Z플립4 X BTS’ 영상 상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지난 13일 서울의 코엑스 일대와 일본 도쿄의 주요 중심가에서 ‘갤럭시 Z 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신문

보라색으로 물든 도쿄 - 지난 13일 일본 도쿄의 시부야에서 ‘갤럭시 Z 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이 상영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은 삼성전자가 지난 10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직후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공개한 영상으로 ‘갤럭시 Z 플립4 X BTS’ 협업 영상 두편과 ‘갤럭시 Z 플립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의 영상이다.

삼성전자는 해당 영상을 서울 코엑스 일대의 K-POP Live,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H-Live 등 총 4개 빌딩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상영했다.

같은 시간 일본 도쿄에서는 갤럭시 하라주쿠(쇼케이스),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 영상이 상영됐고 이날 갤럭시 하라주쿠에는 약 1500명의 소비자들이 영상 관람과 동시에 갤럭시 Z 플립4·갤럭시 Z 폴드4 등 새롭게 공개된 혁신 제품들을 체험했다.
서울신문

강남도 보라보라 -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역 사거리에서 ‘갤럭시 Z 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이 상영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현장에서 영상에 등장하는 QR코드를 촬영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영상 음원을 들을 수 있고, 스마트폰 화면이 BTS를 상징하는 색인 보라색으 변하는 색다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박성국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