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BGF네트웍스, AR 소셜미디어 플랫폼 머지리티와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지리티 앱 통해 실물 상품 스캔으로 CUpon몰 연동

'쿠폰 선물하기' 가능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BGF네트웍스는 AR, AI 기술 기반의 포털 플랫폼 앱 서비스를 만드는 IT 스타트업 기업 머지리티와 CU편의점 택배(CUpost), 모바일상품권 활용 연계(cupon)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데일리

(사진=BGF네트웍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GF네트웍스는 이번 머지리티와의 비즈니스 제휴 업무 협약을 통해 MZ세대를 공략하고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양사 협력 중인 서비스가 개시될 경우, 론칭 예정인 AR 소셜미디어 플랫폼 ‘머지리티’에서 전국 CU편의점 택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CU편의점 내 상품을 머지리티 앱의 AR 스캔 기능으로 스캔하여 해당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CU모바일상품권몰 ‘CUpon’에 연동된다. 이후 상품권을 누구에게나 선물 가능하며, 받은 이는 가까운 CU편의점 어디에서나 실제 상품과 교환이 가능해진다.

임현식 BGF네트웍스 대표는 “최근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소비자분들이 다양한 소비 패턴을 보이는 데 머지리티 독자 기술로 다양한 니즈(요구)에 부응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더 나아가 머지리티 앱으로 상품을 스캔하여 CUpon몰을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기획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명배영 머지리티 대표는 “머지리티는 우리 모두가 일상에서 쉽게 마주하는 공간에서 더 많은 경험과 더 큰 즐거움을 위한 기획과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있다”며 “우리의 앱 서비스가 누구나 쉽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나와 가장 가까운 일상의 앱 서비스가 되길 바란다”고 협약식 소감을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