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美 워싱턴DC에서 대낮에 총격 사건…어린이 1명 포함 3명 총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워싱턴DC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주민들을 대피 시키는 경찰

미국의 수도 워싱턴DC 북서쪽 지역에서 대낮에 총격 사건이 발생해 어린이 1명을 포함해 모두 3명이 총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사건 현장 주변을 통제하고 목격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사건 수사에 나섰으며 범인의 행방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로이터통신 등은 현지시간으로 어제(22일) 오후 3시20분쯤 워싱턴DC 북서쪽 지역의 코네티컷가 인근에서 여러 발의 총성이 울려 퍼졌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습니다.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총상을 입고 고통을 호소하는 어른 2명과 어린아이 1명을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으며 이들은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워싱턴DC 경찰 관계자는 "경찰이 도착했을 때 범인은 이미 현장에 없었다"면서 "사건 현장 주변에서 범인의 행방을 쫓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찰은 단독 범행인지, 여러 명이 총격을 가한 것인지조차 아직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목격자를 중심으로 당시 상황을 파악하는 등 본격적인 수사에 나섰다고 언론들은 전했습니다.

워싱턴DC 관계자들은 시민들에게 위협이 계속되고 있다며 집 안에 머물 것을 당부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김석재 기자(sjkima@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