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제20대 대통령 공식 선거운동 시작일인 15일 오후 대전 중구 으능정이 문화의거리에서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은 15일 윤석열 대선 후보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홍보본부는 “공식 선거운동 시작일에 맞춰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홈페이지는 후보의 다양한 면을 알릴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트와 선거 기간에 유권자에게 필요한 정책 내용 및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고 설명했다.
[윤 후보 공식 홈페이지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는 윤 후보의 주요 공약, 지역 공약, 심쿵 공약 등을 담은 카드뉴스와 59초 공약 영상을 볼 수 있는 ‘약속’, 윤 후보의 주요 행보와 메시지를 담은 신문 ‘일간 윤석열’, 대국민 참여형 전국 유세차앱, 선거 로고송, 윤 후보의 사진 및 영상을 활용한 핸드폰 꾸미기 아이템(V컬러링, 카카오톡 프로필사진, 핸드폰 배경화면)을 다운받을 수 있는 ‘Yoon스토어’, 선거운동 기간에 윤 후보의 일정과 사진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일정’ 등으로 구성됐다.
선대본 홍보본부에 따르면 홈페이지를 통해 윤 후보의 인터넷 광고와 연결되는 랜딩페이지 ‘오늘의 윤집’을 바로 갈 수 있으며, 선거 기간에 공개되는 후보의 모든 광고 콘텐트와 공약, 실시간 인기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윤 후보의 선거 로고송 뮤직비디오도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장구슬 기자 jang.guseul@joongang.co.kr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