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케이엠에스파트너,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ZEUS A500'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곽유진 기자]
머니투데이

'Zeus A500(제우스 A500) 미니 빔프로젝터'/사진제공=케이엠에스파트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빔프로젝터 개발·제조기업 케이엠에스파트너(대표 김종대)가 저소음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Zeus A500'(제우스 A500)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Zeus A500 미니빔은 Quad-core Cortex-A55 장착, 빠른 처리 속도와 최적의 전력 효율을 갖춘 빔프로젝터다. 5600mAh 배터리를 내장해 1회 완충 시 3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으며 2GHz, 5GHz의 듀얼 와이파이를 지원해 주변 장비들과 충돌을 최소화한다.

김종대 케이엠에스파트너 대표는 "Zeus A500 미니빔에 안드로이드 9버전과 OS(운영체제) 기능을 탑재해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등의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을 재생할 수 있다"며 "영상이나 음성 콘텐츠뿐 아니라 문서도 불러올 수 있어 가정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작은 크기와 230g의 무게로 휴대도 간편하다"며 "성능과 화질이 뛰어나 간단한 영상 출력용이나 회의용으로도 알맞다"고 덧붙였다.

Zeus A500 미니빔은 4K 입력을 지원, 선명한 화질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Miracast, Airplay, 블루투스 4.2 기능으로 스마트폰, 노트북, 닌텐도 등의 기기와 연결할 수 있으며 HDMI, USB 등의 단자로도 연결 가능하다. 내장 스피커도 탑재했다.

아울러 최대 120인치 대형 화면을 600안시루멘의 밝기로 감상할 수 있다. 모든 위치에서 화면 왜곡 없이16:9 비율로 영상을 송출하는 것도 강점이다.

김 대표는 "Zeus A500 미니빔은 저소음 제품"이라며 "특히 가정용 홈시네마 빔프로젝터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어 "1년간 제품 품질 보증, 3년간 광학 렌즈 무상 품질 보증을 이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케이엠에스파트너는 신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Zeus A500 미니 빔프로젝터를 38% 할인하면서 사은품도 증정하는 행사다.

곽유진 기자 gyj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