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대전 백화점업계, 크리스마스 앞둔 주말 다채로운 이벤트 펼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산타의 기프트 트럭/대전신세계-홀리데이 기프트

롯데백화점 대전점-연말 홈파티 상품전/세이-‘취미상점’ 팝업스토어

뉴스1

갤러리아타임월드 야간 전경.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 세이 등 대전 백화점업계가 크리스마스를 앞둔 주말을 맞아 쇼핑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펼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산타의 기프트 트럭’ 팝업행사,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는 ‘홀리데이 기프트’ 및 ‘크리스마스페어’,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연말 홈파티 상품전’, 백화점세이는 ‘취미상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1층 랜드마크 스퀘어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한아름 담은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 행사가 열린다. 팝업 행사 중 현장 인증샷 촬영 후 SNS 업로드 시 엠팝콘 로스터리의 스페셜 시즌 팝콘을 선착순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비트라, 팻보이, 아르떼미데 등 유명 디자이너의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산타의 기프트 트럭’ 팝업행사도 펼쳐진다.

갤러리아앱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23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G 캐시백’ 이벤트는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최대 5만 원~최소 1000원까지 G캐시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지하2층 프리미엄 플라워샵 ‘지스텀’에선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30cm의 행운을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행운번호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일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는 31일까지 펼쳐진다.

색조화장품과 향수, 겨울 보습 관리를 위한 제품부터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선보이는 ‘코스메틱 페어’가 1층에서 12일까지 열린다.

층별 행사장과 매장에서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선 엠포리오 아르마니, 마이클코어서, DKNY, 디젤 등 시계제품 구매 시 30~50% 할인과 2~3개 구매 시 20~30% 추가 할인해 주고 판도라에선 1+1 프로모션을 펼친다. 3층 모조에스핀에선 아우터 구매 시 10% 할인,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10만원 금액할인 해 준다.

6층 행사장에서는 ‘마에스트로, 킨록앤더슨 특집전’이 열리고 비이커 매장에선 ‘캐나다 구스 특별전’을 만나 볼 수 있다.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선 ‘무냐무냐 이너웨어 겨울 특가전’을 선보인다.

9층 홈&리빙 행사장에선 ‘세사 연말 구스 특가 상품전’과 ‘VBC까사 인기 상품 특별전’, ‘다우닝 소파 연말 결산 특집전’, ‘시몬스침대 프리미엄 라인 연말 특별전’이 진행된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사셀렉션, 실리트, WMF 등 ‘수입주방 연말 인기 상품전’이 열리고, 지하2층 비노 494에선 ‘연말 홈 파티 와인 제안전’과 ‘자페라노 와인 글라스 신규 론칭’ 행사가 열린다.

이 외에도 당일 단일매장에서 일정금액 구매 시 7% 상당 G 캐시 적립 혜택과 브랜드간 합산을 통해 증정하는 5%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G캐시 적립 혜택을 12일까지 진행한다.

뉴스1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야간 전경.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을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특집’행사가 16일까지 열린다. 델보 셀린느 토즈 로저비비에 부쉐론 등이 참여하며, 같은 기간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선 크리스마스 기프트 주얼리 특집이 진행된다.

4층에서는 16일까지 국내외 패션과 아트, 컬쳐 등 바인드가 준비한 ‘바인드 마켓’이, 3층에선 ‘DS 퍼 특집전’이 열린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 커플링 오르골 등 크리스마스 소품과 선물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페어’가 26일까지 5층과 6층 행사장에서 펼쳐진다.

다채로운 공연도 선보인다. 11일과 12일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서는 마임과 마술, 연극이 어우러진 ‘구름치기 코믹 마임쇼’와 원터플레이의 보컬 그레이스 김의 감미로운 공연이 1일 2회 진행된다.

사은 행사도 선보인다. 12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당일 단일 패션·잡화 구매 시 금액대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생활·식품 브랜드와 임대매장 등은 제외된다.

신세계 하나카드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전 브랜드 합산 또는 단일브랜드 구매 시 금액대별로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뉴스1

롯데백화점 대전점 전경.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홈파티를 테마로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선 ‘연말 홈파티 상품전’이 진행된다. 르쿠르제 빌레로이보흐 등이 참여하는 ‘홈파티 테이블웨어 특집’에는 르쿠르제 스텐웨어 미니냄비와 빌레로이보흐 보스톤 와인고블렛이 참여한다.

트리접시 사각접시 케익접시 궁전 캔들홀더 등 홈파티와 어울리는 테이블웨어도 선보인다. 르쿠르제에선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를 12일까지 연다.

6층 유아동 매장에선 베베드피노 프렌치캣 베네통키즈 등이 참여하는 ‘유아동 홀리데이 코디룩 제안’행사가 진행된다.

1층에선 ‘퍼퓸 갤러리 향수 제안전’과 ‘WATCH 선물 상품’행사가 열린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영동 샤인머스캣, 제천 사과, 영동 곶감 등을 판매하는 ‘충청북도 특산물 특집전’이 펼쳐진다.

감사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크리스마스 한정판 굿즈 감사품으로 공공미술작가 ‘프렌즈위드유’의 리틀 클라우드 램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뉴스1

백화점세이 야간 전경.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백화점세이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행사를 16일까지 연다.

가족 연인 친구 지인 등 소중한 분께 전해 줄 감사의 선물 준비를 위한 다채로운 특집행사로 명품가방과 시계 준보석 모피 등이 선보인다.

상품권 사은행사와 코스메틱 APP 이벤트, 카드사 무이자 행사도 펼쳐진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세이-제휴·플러스원카드 5% 상당 상품권 사은행사’가 12일까지 열려 브랜드합산 2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5% 상당의 세이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다.

‘코스메틱 앱(APP) 이벤트’가 12일까지 열려 코스메틱 클럽카드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주어진다. 세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확인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층 행사장에서는 특집행사가 열린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선 ‘미벤트 해외명품 크리스마스 특집전’이 1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에는 루이비통 에르메스 샤넬 등 인기 명품 브랜드 스크래치 상품이 선보이며, 품목별 각 1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롤렉스 샤넬 명품시계도 used상품으로 선보인다.

본관 1층 준보석 매장에선 보옥당BK주얼리 쥬델보석 오빌 등이 참여하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한 선물 특집전’이 26일까지 열린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5층 상상플러스 행사장에선 ‘취미상점’ 팝업스토어가 12일까지 펼쳐진다. 감성 넘치는 캔들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캔들 만들기’, 펀치니들 클래스로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 수 있는 ‘펀치니들 클래스’, 사랑하는 사람에게 직접 만들 꽃을 선물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생화 리스 만들기’ 등 특별한 행사다.

본관 6층 모던하우스 매장에선 ‘크리스마스 상품 최대 30% 특집전’이 이달 말까지 열리고,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진도모피 하반기 결산 70~60% 모피 특가전’이 16일까지 진행된다.

대전 백화점업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이번 주말에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가 선보이는 만큼 유익한 쇼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ws9669@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