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SK㈜ 머티리얼즈, SK머티리얼즈 CEO에 이규원 사장 선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설법인 분할 완료…임원인사·조직개편 시행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SK㈜ 머티리얼즈가 SK㈜ 머티리얼즈 CIC(사내 독립 기업)와 산하 자회사에 대한 2022년 임원이사 및 조직개편을 시행했다고 1일 밝혔다.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은 이날 SK머티리얼즈 지주부문과 SK㈜의 합병 및 기존 SK머티리얼즈 특수가스 사업부문 일체를 물적 분할한 신설법인 설립이 마무리 됨에 따라 단행됐다.

특수가스 신설법인인 SK머티리얼즈 최고경영자(CEO)에는 이규원 사장이 승진을 통해 선임됐다. 이밖에도 이번 임원 인사를 통해 총 6명의 임원이 신규로 선임됐다.

아이뉴스24

SK㈜ 머티리얼즈가 2022년 임원이사 및 조직개편을 시행했다. [사진=SK머티리얼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 머티리얼즈는 "이번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을 통한 파이낸셜 실행 가속화로 '글로벌 첨단소재 1위 기업' 도약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SK㈜내 CIC 조직으로 운영되는 SK㈜ 머티리얼즈는 사업개발센터(박기선 센터장), BM혁신센터(김완성 센터장), Global Tech센터(하정환 센터장) 조직으로 구성한다.

이를 통해 산하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 소재 8개 자회사의 밸류업 및 통합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최적화를 통한 합병시너지 극대화와 함께 새로운 소재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