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DL이앤씨, 의정부 최초 C2 하우스 적용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12월 공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투시도 [사진 = DL이앤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L이앤씨는 오는 12월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5개동 전용 84㎡ 6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DL이앤씨가 의정부에서 성공적으로 공급을 마친 'e편한세상 신곡 파크비스타(추동공원1차)', 'e편한세상 신곡 포레스타뷰(추동공원2차)'에 이어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인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이 사업장에는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의정부 공급 단지 최초로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고객 성향을 반영해 자유롭게 구조 변경이 가능하도록 특화 설계한 주거 평면이다. 안방, 주방, 화장실 등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채 공간을 트거나 나누기가 가능한 가변한 구조가 특징이며 소비자들의 거주 형태를 파악해 설계부터 구조, 인테리어 스타일까지 차별화했다.

현관에는 수납을 극대화한 대형 팬트리(타입별 상이)가 설치되고 다용도실에는 세탁과 건조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세탁존도 갖춰진다. 가구 내부에는 미세먼지 걱정을 줄이는 통합 공기질 센서와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가 제공된다. 각 동 출입구에도 에어커튼 등 미세먼지 저감 솔루션이 설치된다.

아울러 입주민의 자녀를 위한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키즈스테이션, 다함께돌봄센터, 미니짐 등 키즈 특화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건식사우나가 완비된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 에듀센터, 게스트하우스, 그린카페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도 입주민들의 호평이 예상된다.

사업지 인근에 발곡초·중·고가 있고 단지 앞 금신로를 통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와 구리~포천 고속도로 편하게 진출입할 수 있다. 의정부경전철 발곡역과 의정부경전철·수도권지하철1호선 회룡역도 가깝다. 수도권지하철1호선 의정부역은 향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의 개발도 예정돼 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일원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4년 8월 예정이다.

[김태진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