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목격자를 찾습니다"…춘천서 지체 장애 30대 사흘째 실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원 춘천에서 지체 장애가 있는 30대 남성이 사흘째 실종돼 가족들이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19일 춘천경찰서 등에 따르면 실종자 39세 심상환 씨는 그제(17일) 오전 9시 30분쯤 가족과 함께 춘천시 남면 문배마을을 찾아 식사하고 하산하던 중인 오후 2시 무렵 사라졌습니다.

문배마을은 구곡폭포 입구에서 오른쪽 능선으로 40여 분 정도 오르면 나타나는 산속 깊은 곳에 자리 잡은 분지마을입니다.

심 씨는 키 165㎝, 몸무게 70㎏의 보통 체격에 짧은 머리를 하고 있으며 옷차림은 검은색 점퍼와 검은색 운동복 바지에 신발도 검은색을 신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어제 오전 8시 50분 실종경보를 내리고, 소방과 함께 100여 명 규모로 수색조를 꾸려 수색에 나섰으나 심 씨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구곡폭포 관리사무소에 협조를 요청하고, 등산객들에게 실종 전단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주변 폐쇄회로(CC)TV도 확인했으나 17일 아침 강촌역에서 나오는 모습 외에는 찍히지 않았습니다.

경찰과 소방은 실족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문배마을을 중심으로 오늘 오전 9시부터 헬기와 경찰견·소방 수색견 등을 투입해 심 씨 찾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사진=경찰청 실종아동찾기센터 블로그 갈무리, 연합뉴스)
이강 기자(leekang@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