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이터널스(The Eternals)’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 중인 슈퍼 히어로를 돕거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컴패니언(Companions)’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연합 순위 보상 또는 컨버전스 박스 등에서 ‘컴패니언’을 획득하여 최대 네 명의 히어로를 한 팀으로 영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세르시’, ‘이카리스’, ‘테나’, ‘길가메시’ 등 ‘이터널스’ 멤버들을 비롯해 총 29종의 ‘컴패니언’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던전 ‘에픽 인베이전’의 두 번째 시즌 콘텐츠 ‘이터널스’를 오픈했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터널스’에서는 데비안츠 종족의 슈퍼 빌런 ‘크로’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연합원들의 게임 기여도를 종합해 서버 내 연합 순위를 평가하는 ‘연합 순위’ 기능과 개별 스쿼드 및 영웅 순위를 평가해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최강자 순위’ 기능을 추가했다. 각 서버 및 슈퍼 히어로별 1위 이용자에게는 특별 마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보유 중인 코스튬이나 오메가 카드를 스쿼드 내 다른 슈퍼 히어로의 아이템으로 변경할 수 있는 ‘변환기’를 비롯해, 블리츠 배틀 배지 제작 기능, 나노 융합 코스튬 옵션 변경 기능 등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4일까지 ‘이터널스 7일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 웹젠 ‘R2’, R2SPECET 페스티벌 2021 기념 추가 이벤트 진행
웹젠은 4일부터 ‘R2’에 접속하는 회원에게 ‘포인트 존 이벤트’를 통해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응모할 수 있는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포인트 존 이벤트’는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데모자르 섬에 접속할 때마다 1시간 간격으로 1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획득한 포인트로 경품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11월 5일 오전 7시부터 11월 25일까지이며, 당첨 결과는 오는 12월 2일 ‘R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서번트 피규어’, ‘15,000 이벤트 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각종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는 ‘황금 보물상자 교환 이벤트’와 서번트 성장에 효과적인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혜택도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BMK 2021, 댄스러시 스타덤 한국 최강자전 시즌 2 예선 돌입
유니아나(대표이사 윤대주)는 BEMANI 시리즈의 한국 공식 e스포츠 대회인 BEMANI MASTER KOREA 2021(이하 BMK 2021)의 댄스러시 스타덤 한국 최강자전 Season 2 예선을 11월 4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댄스러시 스타덤의 한국 최강자를 결정하는 대회로, 댄스러시 스타덤이 가동 중인 국내 게임장에 방문하여 플레이 영상 촬영 후 업로드 및 Twitter로 해시태그를 올리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해당 동영상들을 댄스러시 스타덤 개발팀의 직접 심사를 통해 최종 결승에 진출한 선수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넷마블, 애니메이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영웅의 계승자’ 5일 국내 방영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기반의 애니메이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영웅의 계승자-’를 오는 5일부터 국내에서 방영한다.
세븐나이츠 영웅의 힘을 물려받은 ‘계승자’들의 화려한 액션과 배틀이 특징으로 총 12부작으로 제작됐으며 방송 채널 애니플러스를 통해 오는11월 5일 오후10시부터 방영을 시작한다. '세븐나이츠' 이후의 먼 미래를 그린 오리지널 스토리로 그랑시드 학원에서 일어나는 학생들간의 우정과 갈등을 그린다.
이번 작품에는 국내 최고 성우진도 참여했다. 비밀을 간직한 소년인 주인공 네모는, 하이큐, 토이스토리4 등에 참여한 김명준 성우가 담당했으며, 학생회장 파리아 역할을 맡은 장예나 성우는 원피스, 도라에몽 등 다수의 유명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오프닝곡은 디지몬시리즈로 유명한 ‘TULA’가 담당했다.
◆ 룽투코리아, ‘용의기원’ 건곤여행 업데이트 실시
룽투코리아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건곤여행’을 업데이트 했다. ‘건곤여행’은 광활한 지역을 탐험하며 새로운 장소와 선물을 발견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콘텐츠다. 유저들은 ‘건곤여행’ 중 수집한 ‘신물’로 던전의 보상 효율을 강화할 수 있으며, ‘여행일기’를 통해 여행지역의 다양한 사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성장 시스템 ‘건곤 각성’이 추가됐다. 캐릭터 속성 및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으로, 유저들은 새로운 성장 목표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유저들의 영원한 동반자인 동료의 ‘영단 레벨’이 확장됨과 동시에 화려한 연계 스킬이 기대되는 ‘신규 영혼’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용의기원’은 600일을 맞이해 11월 4일부터 11월 25일 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창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