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디야커피, 연말 다이어리 프로모션 진행…친환경 메시지까지 담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2022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하는 연말 E-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다야커피는 스페셜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5잔의 제조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2022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내달 1일부터 재료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스페셜 음료는 △토피넛 라떼 △더블 토피넛 라떼 △더블 토피넛 위드샷 △토피넛 플랫치노 등 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토피넛 음료 4종이다.

이다야커피는 이번 ‘2022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에 친환경 메시지도 담았다. ‘LET’S START ECO CHALLENGE!’ 콘셉트로 이디야와 친환경 활동을 함께하자는 것. 분리수거 방법, 천연 주방세제 만드는 방법 등 우리 모두가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에 대한 12가지 일러스트가 월별로 포함돼 있다.

친환경 콘셉트에 맞춰 구성품 또한 친환경과 상품성을 모두 고려해 제작됐다. ‘2022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의 구성은 친환경 인증 종이를 사용한 다이어리, 캘린더와 스티커 3종, 밀 40%가 함유된 볼펜, 그리고 파우치와 에코백까지 6종이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올해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E-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신제품 토피넛 음료도 즐기고 이디야커피가 야심차게 준비한 다이어리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