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스포츠서울 고객신뢰도대상: 팽오리농장 아산점] 충남 아산의 뼈 없는 오리도리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ㅣ김수지기자] 오리고기는 고단백질 음식으로 성인병 예방은 물론 성장발육, 피부미용, 체내 독소 해독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국적으로 많은 오리고기 전문점중에서도 충청남도 아산 지중해마을 근처에 있는 뼈 없는 오리도리탕 맛집으로 알려진 팽오리농장 아산점이 이번에 스포츠서울이 선정하는 ‘2021 고객 신뢰도 대상’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주인장의 푸짐한 배려가 돋보이는 ‘뼈 없는 오리도리탕’이 메인 메뉴로 오리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아 많은 이들이 찾는다. 부추를 함께 곁들어 먹으면 양념과 오리 고기의 조화가 일품이다. 또한 모든 음식의 소스를 직접 수제로 만들어 제공한다.


음식점 건물은 특색이 있는 비닐하우스로 튼튼하게 지어 졌다. 그 안에는 좌식 입식 모두 다 갖추고 있으며, 캠핑장에 온 듯한 기분으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최근 새롭게 리모델링을 해서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춘 팽오리농장 아산점을 확인할 수 있다.


팽오리농장 아산점 김성환 대표는 “언제나 가족들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신선한 요리로 정성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 신뢰도 대상’ 수상을 통해 그런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뢰를 바탕으로 아산에서 유명 오리도리탕 전문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