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가을, 그림책 놀이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감정표현 그림책 놀이’ 안내문. 사진제공=경기북부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의정부=강근주 기자】 경기평화광장 북카페가 10월 문화의 날 행사로 ‘감정표현 그림책 놀이’,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독서의 계절을 맞이해 코로나19 걱정 없이 다양한 독서활동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뜻깊은 여가활동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감정표현 그림책 놀이는 경기도내 5~7세 자녀 가족을 대상으로 20일과 27일 양일간 진행된다. 손지수 아노아우리아이 행복연구소 대표가 강사로 참여해 책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를 선보이고, 독서 중요성과 연령별 발달에 따른 책읽기 방법 등을 전수한다.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은 경기도내 초등학생 자녀 가족을 대상으로 23일과 30일 양일간 실시된다. 곽민수 작가가 강사로 나서 그림책 제작과정 등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그림책 인형극 공연, 환경 문제에 관한 토론 및 소품 만들기 등을 진행한다.

파이낸셜뉴스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안내문. 사진제공=경기북부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자 줌(ZOOM)을 활용,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모집은 메일(ggbc@gg.go.kr)로 받고 있다. 세부사항은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누리집(lib.gg.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