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카오쇼핑라이브, ‘돌아온 럭키박스 열어라’ 경품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5일간 경품 프로모션인 ‘돌아온 럭키박스를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아온 럭키박스를 열어라 이벤트는 참여 즉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카카오톡 내 쇼핑탭 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라이브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카카오톡 채팅방에 공유 시 최대 3회까지 추가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럭키박스 열기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에어(2명), 코닥 미니샷(5명), 교촌 허니콤보세트(100명)가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쇼핑라이브는 포스트 추석을 겨냥해 해당 경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채로운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선보인다.

9월28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된다. 출시 이후 연일 품절 행진을 기록했던 제품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9월30일에는 서울을 대표하는 더 플라자 호텔과의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 클럽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숙박권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경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젊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캘빈클라인/푸마 등 패션 브랜드와의 라이브 커머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포스트 추석을 겨냥해 경품 프로모션 및 다채로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상품을 지속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