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호관원, 추석맞이 구매후기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구매 고객 대상 28일 간 진행, 구매 에피소드와 후기 접수..1등 1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

아시아투데이 류두환 기자 = 자연내림호관원㈜가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관원을 구매하고 10월 16일까지 구매후기와 제품 인증사진을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1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2등(2명) 다이슨 청소기, 3등(5명) 황금열쇠 1돈을 증정한다.

구매후기를 업로드하는 채널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등 개인 SNS 채널이며, 9월 16일부터 10월 16일 사이 전송한 고객이 대상이다.

아시아투데이

자연내림호관원㈜은 ‘추석 한정 3+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호관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3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서 하루에 섭취해야 할 영양소이자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식약처에서 인정한 MSM,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해조칼슘이 함유된 체내흡수가 빠른 액상형태의 제품이다. 하루 2포면 몸에 필요한 적정량의 섭취가 가능해 부모님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자연내림호관원(주) 관계자는 “구매후기 이벤트는 영양학적 가치와 과학적 기술력이 담긴 호관원 프리미엄의의 체험 강화를 위해 마련했다”며 “추석 선물로 부모님을 비롯해 관절 건강으로 고민인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호관원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호관원 프리미엄은 ‘자연내림’ 브랜드의 대표 상품으로서 지난 2016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300만 세트를 넘어선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자세한 이벤트 응모 방법은 호관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