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5 (수)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2대2 팀대전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컴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컴투스의 대표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새로운 실시간 PVP인 ‘2대2 팀 대전 모드’가 추가된다.

16일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에 신규 실시간 PVP ‘2대2 팀 대전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입되는 ‘2대2 팀 대전’은 총 네 명의 유저가 두 명씩 하나의 팀을 이뤄 즐기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다. ‘서머너즈 워’의 월드 아레나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룹 단위 전투 모드다.

이번 ‘2대2 팀 대전 모드’는 팀을 이뤄 서로의 몬스터 전력을 보완하거나 협동 공격으로 한 플레이어를 집중 공격하는 등 소통과 팀워크의 전투 플레이를 통해, 기존 1대1 PVP와는 색다른 전략적 재미를 제공한다.

팀은 같은 서버 내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는 ‘빠른대전’과 친구 또는 길드원과 직접 꾸리는 ‘초대하기’ 방법을 통해 구성할 수 있다. 하나의 팀으로 맺어진 유저들은 채팅을 통해 전략을 논의할 수 있다.

밴픽 과정을 통해 한 팀당 총 6마리의 몬스터가 그룹을 이뤄 대전을 치른다. 대결에서 마지막까지 남는 플레이어의 팀이 승리하게 된다. 해당 팀 대전 모드는 시범 서비스로 공개됐으며, 추후 해당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도전과제 일일 미션을 개편했다. 아레나 콘텐츠에서 라이벌 전투 승리 보상과 시즈산 지역 최초 클리어 보상도 상향했다. 또한 컴투스는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3D 시네마틱 영상을 ‘서머너즈 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