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NH농협은행, 게임형 컨텐츠 '올리네 농장'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농협은행의 대표 캐릭터인 '올리'가 농작물을 재배하여 농장을 경영하는 게임형 컨텐츠 '올리네 농장'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올리네 농장' 은 올원뱅크의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로, 시즌별 3개월 동안 진행하며, 컨텐츠 참여 고객에게 농협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결제하거나 캐시백 할 수 있는 NH포인트를 제공한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8.02 tack@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일일 미션에 참여해 모심기부터 도정까지 10단계의 농경 활동을 거쳐 논을 경작(최대 6개)할 수 있고, 논을 경작할 때 마다 벼 1개를 수확할 수 있으며, 미션에 참여할 때마다 2포인트, 논을 경작할 때마다 20포인트, 논 6개를 경작한 경우 5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농협은행 이종찬 올원뱅크CELL리더는 "고객에게 올원뱅크만의 차별화된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금융을 넘어 재미있고 유익한 생활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오래 머무를 수 있는 생활금융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ck@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