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슬의생2' 조정석→전미도, 99즈 스페셜 포스터…'찐친 케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2' 99즈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30일 공개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이하 '슬의생2') 포스터는 함께 있지만 각자 일에 집중하고 있는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준완(정경호), 석형(김대명), 송화(전미도)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먼저 의자에 앉아 있는 준완과 책상에 기대서 있는 송화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자료를 보기 위해 송화 쪽으로 몸을 살짝 돌린 준완과 그런 준완이 더 잘 볼 수 있게 배려한 송화의 다정한 모습이 돋보인다.

또한 소파에 앉아 진지하게 자료를 보고 있는 석형의 어깨에 기대어 단잠에 빠져 있는 정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편안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이들의 오랜 우정이 느껴져 훈훈함을 안겨준다.

여기에 두 사람을 방해하지 않고 소파 끝에 걸터앉아 집중하고 있는 익준까지. 같은 공간에서 서로 다른 일을 해도 어색함보다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섯 친구의 케미가 드라마를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이처럼 어떤 순간에도 완벽한 케미를 발산하며 드라마의 몰입을 높이는 이들이 선보일 더 깊어진 관계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더불어 매회 시청률 상승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후반부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슬의생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tv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