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유소에서 3000·5000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료:SK이노베이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K에너지는 오는 10월까지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3000·5000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SK주유소에서 누적 5만원 이상 주유 또는 SK충전소에서 누적 3만원 이상 충전하고, OK캐쉬백(또는 머핀 포인트) 3000·5000 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접이식 캠핑 카트, 화재 대피용 습식 마스크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SK에너지 3000·5000 포인트 특권 상품인 옥스포드 블록. [자료:SK이노베이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친환경 모빌리티 트렌드를 반영해 수소 충전소, 전기차 충전기, 태양광 패널, 드론으로 구성된 '친환경 복합 스테이션' 블록이 2만개 한정으로 제공된다. 나들이나 쇼핑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카트와 집이나 사무실에 비치할 수 있는 화재 대피용 습식 마스크를 추가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이번 행사에서 포인트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포인트이즈백(POINT IS BACK)'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참여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3000포인트를 되돌려준다. 또 인스타그램에 SK주유소·충전소에서 찍은 사진 또는 행사 참여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사은품 신청 기간은 7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수령 기간은 행사 종료 후 한 달 뒤인 11월 30일까지다.
오종훈 SK에너지 P&M CIC 대표는 “SK에너지의 3000·5000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고객의 관심과 성원 속에 대표적인 주유소/충전소 프로모션으로 자리를 잡았다”라며 “고객의 시각에서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로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에너지는 1998년부터 출시 후 23년간 운영하고 있는 엔크린 멤버십(엔크린보너스카드)을 '머핀 멤버십'으로 변경한다. 주유 고객에게 기존 OK캐쉬백 포인트 대신 새로운 머핀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 혜택은 기존보다 30% 이상 높은 ℓ당 2원이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