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영상] 윤석열·이준석, 치맥회동으로 입당 논의?…"정권교체 위해 결단 내릴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 조윤형 기자 = "대동소이(大同小異). 이 네 글자를 가지고 저희가 공통으로 이루고자 하는 바를 위해 앞으로 나갈 것이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25일 서울 광진구 한 치킨집에서 저녁 회동을 했다. 두 사람은 치킨과 맥주를 곁들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100분간 대화를 나눴다. 이날 이 대표는 500cc 맥주 3잔을, 윤 전 총장은 500cc 맥주 5잔을 마신 것으로 전해졌다.

회동을 마치고 이 대표는 "오늘 만남을 사자성어로 표현하자면 대동소이(大同小異)"라며 "이 네 글자를 가지고 저희가 공통으로 이루고자 하는 바를 위해 앞으로 나갈 것이다. 국민들도 오늘 만남의 의의를 잘 이해해주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정권교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일에 (윤 전 총장과) 같이 할 일이 많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윤 전 총장은 "나이만 먹었지, 정치로는 이 대표가 선배"라며 "이제 제가 어떤 길을 선택해야 될지 결정의 시간도 다가오고 있는 것 같다. 정권 교체를 위해서 어떠한 결단도 내려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회동 소감을 밝혔다.

이 대표와 윤 전 총장은 회동이 끝난 뒤 시민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yoonz@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