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LX하우시스, 프리미엄 주방·욕실 신제품 셀렉션·제니스9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조석근 기자= LX하우시스가 인테리어 브랜드 'Z:IN(지인)' 키친·바스' 신제품을 출시하고 주방·욕실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LX하우시스는 키친·바스 시리즈 '셀렉션'과 하이엔드급 '제니스9'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들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을 콘셉트로 출시됐으며 7가지 스타일의 셀렉션 시리즈와 4가지 스타일의 제니스9 시리즈로 구성된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 LX하우시스는 키친·바스 시리즈 '셀렉션'과 하이엔드급 '제니스9'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들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을 콘셉트로 출시됐으며 7가지 스타일의 셀렉션 시리즈와 4가지 스타일의 제니스9 시리즈로 구성된다. 제니스9_셰프다이닝 제품 모습. [사진=LX하우시스] 2021.07.18 photo@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셀렉션 키친 시리즈는 사용자들의 키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인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상판에는 가공성이 뛰어난 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을 적용해 곡선의 웨이브 디자인을 극대화했다. 도어 등 가구 표면에는 LX하우시스 데코필름을 적용해 메탈릭, 세라믹, 미스티그린, 스톤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와 느낌의 주방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제니스9 키친 시리즈는 천연 무늬목 가구와 오스트리아 블럼의 서랍장 및 하드웨어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했다. 특히 여러 사람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초대형 '셰프 아일랜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도어를 닫아 둘 수 있는 '시크릿 히든 키친', 대규모 수납을 위한 '대형 팬트리장', 간단한 제스쳐로 내부 조명을 켤 수 있어 열지 않고 보는 '모션뷰 하부장' 등이 차별화된 기능이다.

욕실 브랜드 셀렉션 바스는 이음새 없는 디자인의 고급 '심리스 세면대', 3면 미러의 '라운드 거울장', 트렌디한 민트그레이 컬러의 '웨인스코팅 수납장', 유리가 파손돼도 파편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유리 파티션' 등이 주요 제품이다.

제니스9 바스는 대형 포세린 타일과 미국 콜러의 최고급 세면기·수전·액세서리를 적용한 프리미엄 욕실 제품이다. 간접 조명 기능의 고급 상부장, 블루투스 스피커를 적용한 하부장 등으로 욕실 공간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였다.

LX하우시스 주방·욕실사업부장 권상무 상무는 "셀렉션 및 제니스9 시리즈 키친·바스 제품은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별 최적화를 통해 더 나은 사용경험을 제공한다"며 "향후 완벽한 품질의 제품 및 시공서비스 제공을 통해 연간 4조2000억원에 달하는 국내 주방·욕실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ysu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