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이정현 등장"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 광고 송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 광고 스틸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바디프랜드가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Phantom Medical care) 출시에 맞춰 브랜드 모델인 가수 이정현이 등장하는 방송광고 ‘팬텀 메디컬 케어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일부터 방송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정현이 등장하는 광고 에피소드 ‘이정현이 열독하고 있는 사용설명서의 제품은?’을 송출 중이다.

광고 속에서 팬텀 메디컬 케어 사용설명서를 유심히 읽는 이정현은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견인 장치가 있어 목 추간판 탈출증, 퇴행성 협착의 치료목적을 위해 견인할 수 있고,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의료용 펄스 자기장을 발생시켜 근육통을 완화시켜주는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입니다”라며 내레이션한다. 이어 팬텀 메디컬 케어에 앉아 안마를 받는 이정현 모습과 견인 원리를 담은 그래픽이 오버랩되면서 영상이 마무리된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경추 추간판(목 디스크) 탈출증과 경추 협착증 치료를 위한 견인과 근육통 완화 기능을 제공하는 의료기기다. 의료기기로써 견인 기능을 포함한 메디컬 모드와 더불어 헬스케어 마사지, 브레인 마사지, 멘탈 마사지 등 다양한 일반 마사지 프로그램도 탑재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팬텀 메디컬 케어 원리와 키메시지를 확실히 전달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시나리오를 선택한 대신 세련된 영상미를 담고자 했다”며 “브랜드 모델 이정현 이미지가 광고 콘셉트와 잘 어울렸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