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코지마 안마의자, 50% 할인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사진제공=코지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코지마)코지마(대표 이혜성)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 시장을 살리기 위해 전국 단위로 진행하는 중소기업벤처부 주최의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다. 코지마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행사에 참가해 국내 경제 활성화에 적극 힘을 보태기로 했다.

코지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내달 11일까지 안마의자 '가이아(CMC-L110)', 의자형 마사지기 '큐빅(CMB-550)'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코지마 공식 온라인몰 내 별도 마련된 '동행세일' 탭에서 구매 가능하다. 29일 오후 4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가이아의 상세 정보를 소개하고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가이아는 최대 170도까지 폭넓은 리클라이닝 각도를 지원하는 요가 모드로 스트레칭은 물론 마사지볼이 신체에 밀착돼 더욱 향상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안마 스타일을 반영한 총 16가지의 자동 프로그램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오랜 기간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국민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기회가 되어 모두가 활력을 찾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