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화성에서 누리는 4000여 세대 랜드마크 브랜드 타운 ‘봉담 프라이드시티’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봉담 프라이드시티 4034세대 중 1단지 GS건설 1701세대 먼저 분양

삼봉산 자락 쾌적한 주거환경, 다양한 교통망 조성···명품 조경 설계 돋보여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화성시 봉담 내리지구 도시개발지구에서 4000여 가구 대규모 단지로 조성되는 ‘봉담 프라이드시티’가 베일을 벗었다.

‘봉담 프라이드시티’ 4034가구 중 GS건설이 시공하는 1단지 1701가구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가 먼저 분양에 나선다.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는 지하 4층~지상 35층, 11개 동 규모로 전용 59~105㎡ 평면으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봉담에 조성되는 대규모 브랜드타운단지로 분양 전부터 화성지역 및 인근 수원, 안산 지역에서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며 “최근 봉담에 입주한 아파트가 전용 84㎡ 기준으로 5억원을 돌파한 것에 비해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가가 책정됐으며 평형대도 다양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해 늦기 전에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젊은 세대와 전세에서 매매로 갈아타기 하려는 중장년층, 그리고 은퇴 후 새롭게 삶을 시작하려는 노년층 등 다양한 세대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어 좋은 분양 성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봉담 프라이드시티가 들어서는 화성봉담 내리지구 도시개발사업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 내리지구545번지 일원 약 26만6540㎡를 개발하는 민간도시개발 사업이다. 이곳에는 봉담 프라이드시티 4034가구와 단독주택, 준주거시설 등 주거시설과 초등학교 1곳, 공원 5곳, 주차장 2곳, 공공청사 1곳, 도로 등의 도시기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주변으로 다양한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인근에 비봉~매송간 도시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송산~봉담(예정)~동탄),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간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있어 차량을 통해 타 지역 이동이 수월하다. 여기에 ‘신분당선 호매실~봉담’ 연장 노선 구간에 대한 호재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봉담 프라이드시티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532-2번지에 위치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323만원이다.
AD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