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한강 대학생' 父 "수사 생각에 답답…이렇게 버림받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사에 필요한 부분 경찰청·서울청에 제출

뉴시스

[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 = 지난달 23일 오후 서울 반포한강공원 택시승강장 인근에 마련된 고(故) A(22)씨 추모공간에서 시민들이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 A씨는 지난 4월24일 반포한강공원에서 술을 마신 뒤 실종됐다가 같은달 30일 인근 한강 수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2021.05.23. chocrystal@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한강에서 숨진채 발견된 대학생 A(22)씨의 아버지가 경찰 수사에 대한 답답함을 호소하며 추가 수사를 요청했다.

A씨 아버지는 20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그 날'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유족 입장에서 궁금하고 수사를 더 해야 할 부분을 정리해서 경찰청과 서울경찰청에 각각 제출했다"며 "서초경찰서에는 두 번이나 제출했지만 답을 받은 적이 없어 상위청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그는 "상단에 청장님께 라고 썼지만 전달될 진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또 "서초서에 세번째 청원서를 제출하려고 했지만 저희를 담당해주시던 분은 지방에 지원을 나갔다고 하고 마땅히 진행상황을 물어볼데도 없다"며 "수사만 생각하면 또 답답한 하루가 갔습니다"고 토로했다.

이어 "뭘 하시고 계신건지 아니면 아무것도 안하고 시간만 보시는건지 궁금한데 물어볼 곳도 없다"며 "우린 이렇게 버림 받는건지…"라고 적었다.

그는 A씨가 실종된 지난 4월25일부터 며칠 간 자신의 이동경로를 밝히기도 했다.

A씨의 아버지는 "3일간 아들이 어딘가에 쓰러져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미친듯이 돌아다닌 것 같다"며 "돌이켜보면 동석자의 마지막 핸드폰 위치가 강북 수상택시 승강장으로 나오는 바람에 3일간 강북으로 엄청다녀야 했고 경찰도 엄청나게 쓸데없는 곳을 수색해야 했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