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소비자가 픽한 스킨푸드...'2021 글로우픽 어워드' 7관왕 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킨푸드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주최한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7관왕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중심의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리뷰 플랫폼으로 300개 이상의 세분된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제품별 랭킹을 제공한다. 이번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2020년 11월부터 2021년 5월까지 등록된 약 33만 건의 실제 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40개의 제품을 선정했다.

토너패드 부문에서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1위를 차지했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올해 1월부터 5월 기준 스킨푸드 자사몰 및 매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인 제품이다. 보습에센스 부문에서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가 1위를 차지했다. 파우더 아이브로우 부문에서는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이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워시오프팩 부문에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브라이트닝 에센스 부문에서 '유자 씨 잡티 맑음 에센스', 보습크림 부문에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배리어 크림', 브라이트닝 크림에서 '유자 씨 잡티 맑음 크림', 스펀지 부문에서 '웨지 퍼프'가 수상했다. 루스파우더 부문에서는 '피치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가 2년 연속 수상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