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마리오아울렛 '여름엔 마리오'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7일까지 '여름엔 마리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아웃도어 여름 특가전'과 '여름 상품 기획전' 및 'S/S 인기 특가전'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S/S 상품 시즌오프전이 열려 '미샤'와 '모조에스핀'의 다양한 여성 의류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관 1층의 '라코스테'에서도 시즌오프전이 개최돼 '20년도 S/S 상품 전 품목을 2개 구매 시 10%, 3개 구매 시 15%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쁘렝땅'에서도 할인전이 열려 S/S 상품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레저전문관인 마리오아울렛 2관 1층의 '밀레'에서는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남녀 바람막이를 4만 9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한다. 2관 1층의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아웃도어 여름 특가전이 전개되어 '블랙야크', '머렐', '내셔널지오그래픽', '몽벨', '밀레'의 의류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안다르'에서는 시그니처 쿨링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몰 2층의 '에잇세컨즈'에서는 여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홍보 담당 주홍관 과장은 "마리오아울렛 3관 5층 유아, 아동 브랜드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어린이용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