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금주신상] 오리온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카페라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카페라떼
[오리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오리온은 커피를 마시면서 단백질까지 보충할 수 있는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카페라떼'를 출시했다. 제품에는 계란 2개분에 해당하는 18종의 아미노산이 포함된 단백질 12g이 들어있다. 오리온은 앞으로 기호식품으로 인기가 높은 커피를 활용해 단백질 음료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
[락앤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락앤락은 차량 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를 내놨다. 이 텀블러는 하단이 좁아지는 형태로 디자인돼 차량의 컵 홀더에 꼭 맞는다. 상단은 실리콘 재질의 미끄럼 방지 커버를 입혀 운전 중에도 안정감 있게 텀블러를 사용할 수 있다. 텀블러의 보랭력은 최대 29시간, 보온력은 최대 5시간 유지된다.

연합뉴스

밀키스 컬래버레이션 제품들
[CJ푸드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롯데칠성음료의 인기 음료수 '밀키스'와 협업한 케이크, 빵, 빙수 등을 선보인다. '사랑해요 밀키스 케이크'는 부드러운 밀키스 크림에 팝핀 캔디를 넣어 톡톡 터지는 재미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사랑해요 밀키스 빵'은 결이 살아있는 촉촉한 페이스트리에 달콤한 밀키스 글레이즈를 올렸다. '밀키스 퐁당 크림빵'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에 밀키스맛 크림을 바른 것이 특징이다.

연합뉴스

단호박 크림치즈 샌드위치
[투썸플레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투썸플레이스는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단호박 크림치즈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샌드위치는 달콤한 단호박을 비롯해 로메인, 양상추, 토마토 등 신선한 채소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다. 제품 포장은 생분해되는 식물 유래 바이오 플라스틱인 'PLA'를 사용했다. 이 플라스틱은 환경호르몬과 중금속 등 유해 물질이 나오지 않고 폐기 시 미생물에 의해 100% 생분해된다.

연합뉴스

콜라브리고 프로세코 와인 3종
[나라셀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콜라브리고 프로세코' 와인 3종을 출시했다. 대상 제품은 'DOCG 엑스트라 드라이', 'DOCG 브뤼', 'DOC 브뤼'다. DOCG 엑스트라 드라이는 흰 꽃향에 잘 익은 복숭아·레몬·생강향이 어우러진다. DOCG 브뤼는 야생 꽃과 흰 후추향이 특징이다. DOG 브뤼는 흰꽃향, 감귤향, 열대 과일향 등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tsl@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