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풀무원, 프리미엄 냉동 HMR ‘동물복지 치킨너겟’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리지널’·‘치즈’ 2종

인더뉴스

풀무원식품이 동물복지 축산물 인증을 마친 닭고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냉동 HMR ’동물복지 치킨너겟’ 2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미지ㅣ풀무원식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동물복지 축산물 인증을 마친 닭고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냉동 가정간편식(HMR) ’동물복지 치킨너겟’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동물복지 치킨너겟은 치킨너겟을 맛·식감 등 기능적인 만족감뿐만 아니라, 농림축산식품부의 인증을 받은 동물복지 닭고기만을 가공해 동물복지라는 환경친화적 가치까지 담아내 차별화한 제품입니다.

‘동물복지 치킨너겟 오리지널’은 닭고기 본연의 담백한 맛이 살아있고, ‘동물복지 치킨너겟 치즈’는 닭고기와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2종 중 오리지널 제품 기준 칼슘이 100g당 351㎎, 비타민D가 100g당 130㎍ 들어 있는 고칼슘·고비타민D 제품입니다.

이정주 풀무원식품 PM(Product Manager)은 “HMR 시장이 성장하면서 더 좋은 재료로 만든, 더 맛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어 깐깐하게 만든 프리미엄 치킨너겟을 처음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1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