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카시트 샛별배송" 다이치, 카시트 업계 최초 마켓컬리 공식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다이치, 마켓컬리 입점. 카시트 업계 최초로 이제 카시트 샛별배송도 가능해졌다. ⓒ다이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다이치(DAIICHI,대표 이지홍)가 카시트 업계 최초로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제 갑작스러운 출산으로 미처 카시트를 준비하지 못했거나, 고장 등 카시트를 당장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샛별배송으로 다이치의 안전한 카시트를 빠르게 구입해 사용할 수 있다.

다이치 관계자는 "엄선된 제품만 고집하는 마켓컬리의 까다로운 입점 과정을 통과해 이제 샛별배송으로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마켓컬리에 입점한 다이치 제품은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 프리미엄’ 1~12세까지 사용 가능한 '브이가드 토들러’ 3세 이상 유아가 탑승 가능한 '스포티 주니어 와이드’ 총 3가지다. 자녀가 몇 살이든 마켓컬리에서 자녀의 나이와 성장에 적합한 카시트를 구매할 수 있다

다이치 관계자는 "급하게 카시트가 필요한 상황, 새벽배송 받을 수 있는 곳이 거의 없어 곤란했던 고객들을 위해, 육아 가정이 언제든 카시트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다이치가 마켓컬리에 입점한 이유"라며 "다이치 카시트 샛별배송으로 어떤 경우라도 아이 안전 포기하는 일 없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