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광사모‘, 전국에 전광판 및 영상매체에 ‘어버이날 효도캠페인’ 무료 광고 동시다발 게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출처: 광사모 / 사진설명: 전국 광사모 어버이날 효도 캠페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옥외광고 매체사 광고인들의 네트워크 모임인 ‘광사모(강윤석 회장)’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 사랑합니다. 늘 사랑으로 보듬어 주시는 그 은혜에 감사드리며,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어버이날 효도 캠페인 홍보 광고를 전국적으로 전개해 세간의 따뜻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작년부터 1년 이상 이어져 오고 있는 전례 없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전 국민들이 매우 힘들어하고 있는 시점이라 전국 곳곳의 회원사들의 다양한 옥외광고 매체인 전광판 및 영상매체 등에 어버이날 효도 캠페인 홍보 광고를 게첨한 것은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가족들 간의 사랑을 ‘부모님, 사랑합니다.’라는 따뜻한 슬로건으로 함께 해 그 깊은 뜻이 더해지고 있다.

강윤석 광사모 회장은 ”현재 집합 모임 금지 및 언택트라는 유례없는 고통을 지속적으로 감당해 가고 있어 부모님들과의 만남 자체도 못하고 있는 많은 국민들을 대신하여 힘겹고 외로이 생활하고 계신 부모님들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전국적 동시다발 캠페인이라 그 의미는 더 크다고 볼 수 있다“라고 캠페인을 주관한 소신을 밝혔다.

이러한 어버이날의 의미와 함께 대한민국 국민들의 가족 사랑과 가정화목을 더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 어버이날 효도 캠페인 행사는 광고물 제작 및 게첨비 등 소요경비 일체를 해당 회원사들이 자발적으로 부담하는 자원봉사로 진행된 홍보 광고 캠페인으로 120여 개 회원사들의 전국적 네트워크 역량을 제대로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에 전국적으로 진행된 어버이날 효도 캠페인 행사에 각종 소요경비 일체를 부담하며 자발적으로 참여한 회원사는 ‘SM미디어, ㈜더블엠소셜컴퍼니, G밸리TV(하이온넷), ㈜인웅, ㈜신진애드컴, ㈜애드필, (주)더초록미디어, ㈜엔앤피미디어, ㈜유앤아이미디어벤처, ㈜반월영남미디어, ㈜애드스토리, (주)애드클레스’ 등으로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광판 및 영상매체를 통해 의미 있는 무료 기부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강윤석 광사모 회장은 “이번 어버이날 효도 캠페인을 통해 오랜 기간 동안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쳐있는 국민들에게 ’부모님 은혜에 대한 감사와 사랑‘이라는 가슴속 가장 소중한 문구를 통하여 다시 한번 희망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국민들이 그로 인해 더욱더 자신감을 가지고 작금의 난관을 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적으로 120여 개 회원사들이 돈독히 함께 해오고 있는 전국 옥외광고 매체사 광고인들의 네트워크 모임인 ’광사모‘는 해마다 삼일절과 어버이날, 광복절,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 등 우리 대한민국의 뜻깊은 날과 의미 있는 활동들에 전국적인 캠페인 광고를 회원사들의 자체 경비 부담 및 자발적인 진행을 통하여 국민들에게 그날의 깊은 의미를 일깨워 왔으며, 사회적으로도 따뜻함을 나누기 위한 여러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여 오면서 세간의 호평을 많이 받아왔다.

[디지털콘텐츠국 최은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