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반도건설, 평택 '유보라 더 크레스트' 6월 동시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거형 오피스텔 1116실·상업시설 3만85㎡ 규모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 도보 거리 위치해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반도건설이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중심상업지구(비즈니스콤플렉스타운)에 주거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진 복합단지를 선보인다.

반도건설은 오는 6월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업무 9-1-1, 9-2-1블록에 총 1116실로 구성된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오피스텔은 블록별로 9-1-1은 지하 4층, 지상 3층~최고 45층, 전용면적 59~84㎡ 총 560실, 9-2-1은 지하 4층, 지상 3층~최고 41층, 전용면적 59~84㎡, 총 556실로 구성된다.

단지 내 상업시설은 연면적 3만85㎡ 규모로 지하 1층~지상 2층 조성되며, 고덕국제신도시 최중심입지에 약 14만 배후수요를 가진 신개념 쇼핑문화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단지는 고덕국제신도시 중심부인 비즈니스콤플렉스타운에 들어선다. 수도권 1호선 서정리역을 차량으로 5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다. SRT·KTX·수도권 1호선이 정차하는 지제역과도 가까워 서울의 접근이 용이하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입주한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다. 인근에 고덕초등학교(가칭)가 2023년 9월 개교 예정이며 중학교, 고등학교 부지도 마련돼 있다.

'평택 더크레스트' 오피스텔은 중대형 위주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돼 최근 아파트값이 크게 오르고, 신규 공급이 부족한 고덕신도시에서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받는다.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와 달리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워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 등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는 삼성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고덕신도시에서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청약 가점이 상대적으로 낮은 20~30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ong198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